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맛집-온누리 장작구이(훈제오리, 삼겹,목살)

by 조금 느린 거북이 2022.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년 임인년 구정 설을 앞둔 오늘, 밖엔 눈이 펑펑 내리고 있고 이럴때 생각나는 따뜻한 훈제구이(오리, 돼지)로 유명한 온누리 장작구이 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 온누리 장작구이(팔당 본점)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온누리 장작구이

이 곳은 주로 차량으로 이동할 수 밖에 없었지만, 경의중앙선 팔당역이 생기며 대중교통으로 내방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지도 길찾기상 1.6km 거리로 도보 약 25분 걸린다는......그래도, 운전해서 가느라 한명은 술 한잔을 포기해야 했던 상황이 해결된 점은 유용하겠다.

 

 

몇년만에 와도 그대로 푸근한 모습의 온누리 장작구이, 설연휴에도 많은 차들로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다소 짧은 웨이팅이 걸려있었고, 입구에서 손님들 대상으로 달고나 이벤트를 하고 있었으나, 늦은 점심 후 나갔을때는 종료되어 우리 딸이 매우 아쉬워했다.

 

점심시간대 가 지나자 철수해버린 달고나 부스....ㅠ

2. 오리장작구이 : 오늘도 역시 너로 정했다~!

예전부터 여기를 올때마다 항상 오리장작구이로 먹었기에, 다른 삼겹, 목살, 떡갈비가 있었지만 오랜만에 온지라 오늘도 역시 오리장작구이로 선택했다~!

약 5분 정도의 웨이팅 후 발열체크 및 QR 코드 방역패스를 통과하고 안내 받은 좌석으로 들어간다~~유후~~!!

 

우리집 딸래미도 훈제오리를 좋아하여 한마리 시키면 딱 좋은 구성~! 그리고 이곳은 전 매뉴 주문시 잔치국수를 서비스로 줘서 뜨끈한 국물과 함께 탄수화물 섭취도 가능하다.

 

목살과 삼겹도 땡기긴 했지만, 과거 마트에서 훈제오리와 훈제 목살을 에어후라이어에 해본 결과, 훈제오리가 월등히 나았던 기억이 있기에 한길만 파기로 한다.

 

불판 아래에는 맛있는 군고구마가 대기중

지글지글 아점 후 점저 시간에 먹은 오리 장작구이. 배고픔에 너무 빨리 먹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순식간에 먹었다. 

 

역시 오늘도 실망시키지 않는 온누리 장작구이. 다만, 가격이 다소 오른점이 속상하나 요즘 물가상승세를 생각하면....뭐 그러려니 생각한다.

 

3. 식사 후 한강변 산책코스도 굿~!!

식사를 마치고 뒷문쪽으로 나가면 넓은 공터가 있고, 남양주 패러글라이딩 도착장(?) 착륙장(?) 이 넓게 있다. 그리고 조금 더 걸어서 동쪽 방향으로 나가면 팔당대교가 보이며 맞은편에는 날씨가 좋을때 하남 스타필드도 보인다.

불뚝 튀어나온 배를 잡고 잠시 소화를 하기 위해 산책을 하기에 안성맞춤이오~넓은 주차장으로 주차에 대한 부담도 없는것도 매력적이다. (하지만, 주말 등 인기 많을때는 기나긴 웨이팅과 넘쳐나는 인파로 그 넓은 주차장도....넘쳐나는건 어쩔수 없어요...ㅠㅠ)

 

아직은 간간히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에 산책을 길게 못해서 아쉬웠지만, 따뜻한 봄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올 때는 코시국에도 인파가 넘쳐날 곳이니 그 전에 한번 다녀오시면 좋을 듯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