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오미크론 확산세에 예전엔 주변에서 보기 힘들던 코로나(오미크론) 확진자가 주변에서 한두명씩 보이기 시작하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집도 얼마전 아내와 딸이 신속항원검사에서 두줄이 떠서 온가족이 PCR 검사를 했었는데요 저만 음성, 처자식은 양성이 떠서 나홀로 식사, 수면에 잘때 빼고는 마스크를 거의 종일 하느라 귀가 많이 아팠습니다.
다행이 저희 집 (과거)확진자님들은 모두 별탈없이 이제 다 괜찮아졌고 저는 철저한(?) 집안내 방역 조치로 아직 잘 버티고 있습니다.
간만의 연차날 7세 딸과 둘이 함께 간 영종도 맛집 선식당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위치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자연대로 41(영종 스카이스타), 2층 211호
메뉴
메뉴 섹션: 샐러드 / 쌀국수 / 파스타 / 철판 볶음밥 / 튀김요리 / 면
다양한 메뉴로 1인 1메뉴 주문 원칙이다.
사실 이번 방문이 세번째인데 주로 먹어본 메뉴는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볶음밥을 주로 먹어보았다.
오늘은 딸이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고르곤졸라 치즈 스파게티를 시켰다.
여기가 보통 1메뉴가 양이 많아서 1메뉴를 시켰으나 늦은 점심이었기에 애기가 더 먹을수 있을 것 같고 남으면 포장이 가능하기에 볶음밥을 한개 더 시켰다.
파스타와 먹을때 주로 같이 시키던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를 시키고 싶었으나 애기가 먹기엔 너무 생 채소라 탄수화물 버전으로 주문 하였다.
고르곤졸라치즈 스파게티는 파스타, 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딸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그리고 셀프로 떠오는 밑반찬으로 크림 스파게티가 주는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았다.
그리고 밥심을 위해 시킨 볶음밥......위에 메뉴판에도 적혀있지만 볶음밥 양 정말 많다.....저 볶음밥이 남을 것으로 충분히 예상이 되어 아예 별도의 숟가락으로 깔끔히 나누어 담았고 결국 절반은 포장해왔다.
그리고 주문하지 않았지만 볶음밥을 시켜서 서비스로 주신 것 같은 국물~~
매콤하니 조개도 많이 들고 얼큰한 국물 맛있게 먹었다~~밥과 곁들여 나왔다고 하기엔 고퀄이라 서비스 받은 느낌이다.
사실 여태까지 이곳에서 한가지 메뉴 빼고는 다 괜찮았다. 여러달 전 봉골레 파스타를 시켰었는데 애기가 먹기에 맵고 그날 따라 조개 해감이 안좋았던지라 그 메뉴는 이번에 제외했다 ; 파스타를 먹고싶어하는건 딸이었기에....
원래 가고자 했던 곳이 문을 닫아 1시 40분쯤? 늦게 도착했지만 평일 늦은점심 시간에 우리 테이블 포함해서 4~5팀이 있어서 좀 놀랐다.
테이블 수도 여유있게 넓고 퓨전메뉴 식당이라 음식 선택폭도 넓어 삼삼오오 와서 나눠먹기에 좋은 곳이다.
찾아보면 이미 여러곳에 매장을 둔 체인점이다. 다양하지만 구성좋고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은 밸런스 맛집.
가성비도 좋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다.
댓글